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28일 내혜홀초등학교에서 경비교통과장 등 경찰관계자와 녹색어머니연합회, 모범운전자연합회, 내혜홀초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학년 신입생 133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엄마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은 내혜홀초교 강당에서 시각자료를 활용해 ‘서다 보다 걷다 보행3원칙’ 교통안전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한 후 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엄마손 피켓’을 들고 직접 건너는 실습교육 순으로 진행했다.
윤치원 서장은 “오늘 방어보행 3원칙 등 교통안전교육과 실습을 통해 어린이들의 등.하굣길이 더욱 안전해지길 기대한다”며 “운전자 또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반드시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행 하는 등 아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