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경기북부 김명훈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14일 의정부예술의전당 국제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독서경영을 선포하고 CEO 추천도서 3종으로 독서릴레이를 전개하였다.
독서경영은 독서를 통해 직원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를 현장과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경영활성화 및 조직과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는 경영기법으로서 최근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경영과 함께 기업에서 핵심 경영전략으로 도입하여 추진하고 있다.
공단은 지난 1월 직원들로 구성된 독서회 ‘다독다독’을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가족사랑 독서콘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6월 전직원 독서릴레이, 7월 독서경영인증 참여, 9월 독서의 달 행사, 12월 독서 경진대회 순으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였다.
강은희 이사장은 “독서경영 선포와 함께 자기 주도적 독서활동과 독서프로그램 운영으로 직원들의 창의력을 증진하고 조직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지속가능경영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조기에 독서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독서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말하면서 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