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경기북부 김명훈
호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인자)는 지난 4일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25명과 함께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강사별 건의사항 청취 및 개선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김인자 위원장은 “앞으로도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상진 호원2동장은 “그동안 지역주민의 휴식·문화·건강 활동 지원과 평생교육을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들과 강사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평생교육기관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호원2동 주민자치센터는 성인강좌 42개, 아동, 청소년강좌 7개 등 총 49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호원2동 주민자치센터(031-870-7208)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