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신안군 자은면에서 올해 첫 조생종 벼 수확..
신안군 자은면 구영리에 거주하는 김대중씨의 논에서부터 올 추석 전 햅쌀 출하를 위해 이달 13일(월)부터 본격적으로 조생종 벼 수확을 시작했다.
장고리 앞뜰에서는 장고 마을 주민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대중(47)씨가 경작하는 6.8ha의 논에서 벼 베기가 진행됐다.
자은면 김대중씨에 따르면 금년 벼농사는 태풍이 없었고 폭염속에서 햇볕쬐이는 시간까지 많아 적기에 수확을 하면 고품질 쌀을 생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벼 생산 면적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추석명절 이전에 수확이 가능하여 햅쌀로 차례상을 준비 할 수 있고, 8월 중순경 벼를 수확하면 양파 등 이모작이 가능하여 농가소득 증대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안군 자은면장은 첫 조생종 벼 수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수확이 시작되면 9월 중순경에 마무리 될 것으로 전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