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8일 좋은 일자리를 꿈꾸는 여성과 기업을 위한 여성ITㆍ사무분야 취업박람회 ‘꿈드림’을 개최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경기IT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이하 새일 센터)와 경기광역 새일 센터가 공동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242명의 구직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여성능력개발본부 IT직업교육훈련(온라인쇼핑몰마스터 외 14개 과정) 수료생들이 대거 참여, 기업들에게는 즉각 실무투입이 가능한 우수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현장면접에는 ㈜해성에이스, ㈜더스텝 등 20개 도내 기업이 참여해 55명의 구인수요에 대한 면접을 실시했다. 그 결과 242명 중 8명이 현장 채용됐으며 65명은 2차 면접을 거치며 추가 채용이 결정될 예정이다.
이날 박람회에는 채용관 뿐 아니라 취업정보관, 이력서클리닉, 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운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