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 서부 무한돌봄 네트워크 팀(팀장 송부연)은 오는 12월 1일(토)까지 ‘김장 3포기 기부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며, 이에 함께 할 안성시민, 지역기관・단체의 신청을 받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안성시 서부지역(고삼면, 공도읍, 대덕면, 미양면, 안성3동, 양성면, 원곡면)의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하며, 지역 주민들 스스로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새로운 기부 문화로 2017년도에는 132박스를 후원받아 120가구와 2개 시설에 지원하였다.
전달되는 김치는 당일 수거와 배송을 동시에 하여 더욱 신선한 김치를 전달할 수 있고, 무엇보다 기부자와 수혜자가 명확해 투명하게 운영되어 참여자와 서비스이용자의 만족도가 더욱 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송부연 팀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더욱 따뜻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었다. 올해도 많은 시민, 기관・단체의 참여로 우리 이웃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 자원봉사시간 인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서부 무한돌봄 네트워크 팀(☎070-4640-058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