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KT&G 복지재단이 실시한 차량지원공모사업은 찿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지난 2004년부터 사회복지현장의 효율적인 서비스지원에 적합한 경차를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전국 종합사회복지관.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지역아동센터 등이 신청해 엄격한 서류 심사와 현장 심사 등을 거쳐 100개 기관을 선정했다.
진도지역자활센터는 이번 차량지원공모사업 선정으로 기동력 있는 이동수단이 확보되면서 복지 사각지대의 대상자를 발굴하고 자활 사업 활동화 등 원활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호 센터장 (사회복지법인 두성재단 진도지역자활센터)은 "앞으로도 신속성 있게 업무를 처리하고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찿아가는 서비스 활성화에 노력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과 희망을 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