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오산문화재단은 12월 문화재단 기획공연으로 ‘더 트웰브 테너스 내한공연’이 오는 8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유럽에서 활동 중인 더 트웰브 테너스는 2007년 창단하여 10주년 창단기념 밀레니엄 세계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첫 내한공연을 진행한다. 세계적으로 ‘박력 만점의 무대, 12명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테너의 최고급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 트웰브 테너스는 파워 풀하고 화려한 음색을 선보인다.
더 트웰브 테너스는 독일, 영국 등 유럽 전역 출신의 남성미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럽에서 베르디, 푸치니, 로시니, 바그너 등의 다양한 오페라 작품의 주역들로 활동 중이다. 특히 뉘른베르크 음악대학 출신으로 활발한 오페라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창단 멤버 알렉산더 에르조그를 비롯해 로마 국립 예술학교 출신 등 실력파 테너들이 이번 투어에 참여한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창단 이후 전 세계에서 천 회 이상의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을 매혹시켰던 유럽 팝페라계의 히든싱어로 불리는 이들의 노래와 연기, 춤이 함께하는 퍼포먼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이 끝난 후에는 12명의 모든 테너들이 오산의 관객과의 포토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관람연령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또는 http://osan.go.kr/arts)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