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안양 충훈 벚꽃축제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오는 7일 열리는 제13회 안양 충훈 벚꽃축제와 11일 대한민국 정부수립 100주년 기념행사를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방송 매체는 안양시 공식 SNS인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다.
시민들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 안양을 검색해 생생한 현장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때 ‘좋아요’ 또는 ‘팔로우’로 친구 맺기를 하면 안양시의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받아보게 된다.
시는 이와같이 시 공식 SNS 3대 채널을 통해 3일 동안 열리는(4. 5 ∼ 7) 충훈 벚꽃축제의 최대 하이라이트라 할 7일 축하공연(17:30∼21:00)을 라이브로 중계할 계획이다.
인기가수 공연, 체험 부스, 거리공연 등이 동시 중계되며,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의 생생한 인터뷰 장면도 실시간으로 SNS 매체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시는 또 11일 평촌 1번가 문화의 거리(범계역 일대)에서 개최되는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식과 공연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에 걸쳐 현지 생중계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축제현장을 가지 못하는 시민들은 모바일폰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이용을 권장했다.
한편 시는 SNS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축제뿐 아니라 시의 주요행사를 생방송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시정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 SNS를 매체로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지난 1일에는 직원 대상 SNS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