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까운 화성시 동탄 여울공원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하얀 우유의 매력에 푹 빠져 보자!
화성시가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화성시와 함께하는 2019 우유의 날 밀크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부터 전시,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다.
개막식은 콘서트 형식으로 유명 걸 그룹 에이핑크와 DJ 구준엽의 EDM 공연 등이 준비돼 축제의 흥을 돋울 계획이다.
또한, 이튿날에는 홍진영의 트로트 열창을 비롯해 재즈, 댄스, 합창 등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우유 비누·우유 빙수 만들기, 간이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만드는 플립 북, 요리 교실, 어린이 인형극 등이 마련됐으며,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송아지 우유 주기, 젖소 손 착유, 육성우 건초 주기 등도 준비돼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산 치즈페스티벌’도 함께 열려 치즈 요리 대회, 치즈 요리 전시관, 수제 치즈피자 만들기 등도 운영된다.
체험 및 국내산 치즈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침체 되어 가는 낙농업이 힘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수도권 대표 도농복합도시로서 지속 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밀크업 페스티벌은 ‘화성시 축제 시즌제’를 선포하는 자리로 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시즌에 속한 총 5개의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