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2019. 5. 23 14:00경 안성경찰서에서 안성택시연합(모범택시, 개인택지조합, 안성종합택시, 안성파고다택시)과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성경찰서는 352명의 경찰관이 근무하며 본서 및 지, 파출소 경찰관 포함 일일 약150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중 지역경찰은 10여명 내, 외로 관내 넓은 면적의 치안수요를 상당수 담당하고 있다.
또한 안성은 노인인구 증가율이 도내 7위에 이르고 있어, 치매노인 등 실종신고가 증가 추세에 있다.이에 안성경찰서는 경기도 각 시, 군 택시조합원들과의 공유된 네트워크 체계를 이용, 동보장치를 통한 신속한 정보 공유로 골든타임 내 실종자 발견에 적극 협조 하겠다는 안성택시연합 조합원 약400여명의 협력자를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