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초·중·고 학생 대상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을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학생 개개인의 진로 탐색과 체계적인 진학 설계를 지원하고, 학부모의 교육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전문 상담사...
경기,인천지역 비지니스모임 및 봉사단체 사랑의 하모니(경기,인천지역)는 7월 2일 인천 부평호텔컨벤션에서 수많은 회원님들과 사랑의 하모니 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하모니는 품위있고 격식있는 사회인들의 건전한 모임을 지향하며, 회원들간 서로를 알아가면서 위해줄 수있는 따뜻한 모임으로써, 주 모임은 비지니스 모임이지만, 문화/행사/봉사등 회원들끼리 서로 정보공유 및 이웃사랑 실천하는 모임이다.
이날 사랑의 하모니 4주년 행사 사회자 MC에는 추이안 홍보대사 개그맨 김범준님이 맡아 진행하였으며, 지역 시의원님 및 그레이스 박 ,KBS 전 아나운서 심소원, 인기 배우 공형진님이 초대 되었으며, 축하공연에는 라나 밸리댄스팀, 가수 상임, 팝페라 가수 샤이니제이 정은경, 색소폰연주 정창주님이 참여하였다.
이오덕 회장님과 함께 임원진들은 "하시는분야도 다르고, 다들 바뿌신데 다들 사랑의 하모니4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수있게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임원진 및 집행부와 회원님들이 하나가 되어서, 다양한 경로로 비지니스 및 문화, 봉사활동등을 함께하는 사랑의 하모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밤 10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인천 경기지역 사랑의 하모니 회원님들의 뜻깊은 자리가 되었고, 필자는 비지니스라는 좋은 취지의 모임이 4주년이 아닌 수십년 지속되기를 희망하고, 더욱 회원님들과 교류하며, 성장하는 모임이 되기를 희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