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경기,인천지역 비지니스모임 및 봉사단체 사랑의 하모니(경기,인천지역)는 7월 2일 인천 부평호텔컨벤션에서 수많은 회원님들과 사랑의 하모니 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하모니는 품위있고 격식있는 사회인들의 건전한 모임을 지향하며, 회원들간 서로를 알아가면서 위해줄 수있는 따뜻한 모임으로써, 주 모임은 비지니스 모임이지만, 문화/행사/봉사등 회원들끼리 서로 정보공유 및 이웃사랑 실천하는 모임이다.
이날 사랑의 하모니 4주년 행사 사회자 MC에는 추이안 홍보대사 개그맨 김범준님이 맡아 진행하였으며, 지역 시의원님 및 그레이스 박 ,KBS 전 아나운서 심소원, 인기 배우 공형진님이 초대 되었으며, 축하공연에는 라나 밸리댄스팀, 가수 상임, 팝페라 가수 샤이니제이 정은경, 색소폰연주 정창주님이 참여하였다.
이오덕 회장님과 함께 임원진들은 "하시는분야도 다르고, 다들 바뿌신데 다들 사랑의 하모니4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수있게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임원진 및 집행부와 회원님들이 하나가 되어서, 다양한 경로로 비지니스 및 문화, 봉사활동등을 함께하는 사랑의 하모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밤 10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인천 경기지역 사랑의 하모니 회원님들의 뜻깊은 자리가 되었고, 필자는 비지니스라는 좋은 취지의 모임이 4주년이 아닌 수십년 지속되기를 희망하고, 더욱 회원님들과 교류하며, 성장하는 모임이 되기를 희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