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미 국방부는 미국이 8억 달러(한화 약 9천876억원) 규모의 무기 거래의 일환으로 또 다른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보냈다고 밝혔다. 하지만 CNN은 오늘(22일) 우크라이나는 아직 이를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국방부 대변인은 "우리는 구호를 보내고 있고 상대방도 곧 지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블라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추가 지원을 요청하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16일 새로운 군사원조 내용을 발표했다.
미국은 지원 패키지에 대공 방어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의 침략을 진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