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순천시립연향도서관은 청소년도서 작가와 만나는 ‘청소년 인문학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인문학학교는 매월 선정된 1권의 책을 읽은 후 작가의 강연을 듣고, 작가와 토론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심층 인문독서 프로그램이다. 2014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65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올해는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세 번째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운영하며,《환상의 책방 골목》의 임지형 작가를 시작으로 총 8명의 청소년 도서 작가를 만난다.
4월에 만나는 임지형 작가는 무등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했으며, 주요 저서로 《진짜 거짓말》, 《열두살의 모나리자》, 《슈퍼 히어로 우리아빠》 등을 출간했다. 작가는 어느 문을 열든지 놀라운 모험과 함께 새로운 꿈과 희망, 따스한 위로가 당신을 감싸고 얼어붙은 심장을 뛰게 할 내용을 참여자들과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청소년 인문학학교는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순천시립연향도서관(061-749-855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