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의정부2동 신우신협, 삼계탕 밀키트 300개 기탁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권대익)는 7월 7일 신우신협(이사장 표덕준)이 230만 원 상당의 삼계탕 밀키트 세트 3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우신협은 매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100일간 사랑릴레이 기간에는 겨울 이불, 전기요, 식료품 세트 등을 기탁하며 독거 어르신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됐다.
표덕준 이사장은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삼계탕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권대익 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계탕 세트를 열심히 준비해주신 신우신협 대표님과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