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은 지난 21일 경기도 동두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5 경기도지사배 전국 장애인댄스스포츠선수권대회’ 3개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10개 시도에서 선수와 임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울주군청 팀은 △콤비 라틴 클래스1 5종목(이영호&손채영) △듀오 스탠다드 클래스1 5종목(이영호&장혜정) △콤비 스탠다드 클래스1 5종목(장혜정&배정부) 등 3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또 콤비 라틴 클래스2 5종목(황주희&이동진)에서는 2위를 차지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 최정상급 기량을 입증했다.
서상철 감독은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훈련을 통해 더 큰 무대에서 울주군의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