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서생농협(조합장 최남식)이 22일 울주군 서생면 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쌀 10㎏ 30포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쌀 소비 촉진과 이웃사랑 실천을 목적으로,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최남식 서생농협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쌀 소비 촉진이라는 농협의 역활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혁관 서생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서생농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지원받은 쌀은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