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제 18대 국회의원선거에서 한나라당의 과반의석 확보가 유력한 가운데 김덕룡(왼쪽부터), 박희태 선대위원장, 강재섭 대표, 안상수 원내대표, 정몽준 최고위원 등 당 지도부가 9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방송사 출구조사 결과를 보며 기뻐하고 있다.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 등 지도부가 9일 당산동 당사 개표상황실에서 출구조사결과를 굳은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다.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가 9일 밤 당산동 당사에서 출구조사결과를 본 뒤 강금실 선대위원장과 유인태 의원과 함께 개표상황실을 떠나고 있다.
자유선진당 이회창 총재가 제18대 국회의원선거가 종료된 9일 오후 여의도 당사에서 심대평 대표, 조순형 선대위원장 등 당직자들과 방송사의 출구조사 발표를 지켜보고 있다.
천영세 대표 등 민노당 지도부가 9일 오후 영등포당사에서 4개 방송의 출구조사 결과발표를 지켜본 후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다.
친박연대 서청원 대표가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총선개표 방송을 지켜보며 땀을 닦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