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 첫 회의 개최
충북도는 8일(월) 오후 2시 도의회 워크숍룸에서 충북 농업의 미래 비전을 마련하기 위해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이하 ‘TF’)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TF는 도 농정국과 농업기술원의 과장급 이상 간부 공무원, 충북연구원 연구위원 등 총 19명으로 구성됐으며 기후위기, 농촌인구 감소?고령화, 농산물 시장 개방 심화 등 급변하는 여건 속...

울산동부소방서 소속 소방관들과 의용소방대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눴다.
울산동부소방서(센터장 한창길)와 의용소방대는 9월 30일,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김세트 33개를 기부하며 따뜻한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창길 센터장을 비롯해 이선필 팀장, 추현민·이현주·김병조 소방관이 참석했다. 또한 의용소방대에서는 정혜옥 대장을 비롯해 이난영 부대장, 김은경 총무부장, 김성자 방호부장, 이선미 지도부장, 김지현 서무반장이 함께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울산동부소방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이순자 이사장은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소방관님들과 의용소방대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된 김세트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