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 첫 회의 개최
충북도는 8일(월) 오후 2시 도의회 워크숍룸에서 충북 농업의 미래 비전을 마련하기 위해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이하 ‘TF’)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TF는 도 농정국과 농업기술원의 과장급 이상 간부 공무원, 충북연구원 연구위원 등 총 19명으로 구성됐으며 기후위기, 농촌인구 감소?고령화, 농산물 시장 개방 심화 등 급변하는 여건 속...

HD현대건설기계(대표이사 최철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울산 동구 지역 사회에 총 1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HD현대건설기계 지난 9월 26일 울산 동구 일대 자매결연 복지시설과 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참기름과 선물세트 600세트를 기부했다. 특히 참기름은 장애인 보호 작업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구매해, 취약계층 지원과 동시에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의미를 더했다.

이번 나눔은 △동구장애인복지관 △전하노인복지관 △동구가족문화센터 △경로당 3개소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충북 음성 소이면 취약계층 등 다양한 지역 시설과 공동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회사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정을 전했다.

HD현대건설기계는 매년 명절마다 임직원의 정성을 모아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 또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자리였다.

운영지원팀 최진태 팀장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작은 정성이지만 추석을 맞아 지역 주민들께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