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울산 동구 대송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이화)는 10월 13일 대송현대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마 및 네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사랑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직접 안마와 네일케어를 해드리며 어르신들의 피로를 덜어드리고,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이화 회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어르신들께 기쁨과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