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동구 화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순복)는 10월 13일 화정체육관에서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관내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많은 이들이 함께 참석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유공 어르신에 대한 표창 수여와 더불어 축하공연, 다과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정순복 위원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평생을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