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를 연출한 신성훈 감독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화계에 따르면 신 감독은 지난 5월 자택에서 숨진 채 지인에 의해서 발견됐고 가족이 없는 무연고자로 처리돼 장례를 치렀다.
1984년생인 신성훈 감독은 평소 특별한 지병이 없었고 별도의 유서도 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은 2002년 아이돌 가수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해, 이후 연기자와 영화감독 등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특히 지난 2022년 신 감독의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국내외 80개가 넘는 영화제에서 상을 받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도 영화 '미성년자들'과 '신의 선택' 등 연출한 영화마다 해외 영화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실력파 감독으로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