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3동,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성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안종성)는 1월 21일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윤여권)가 지역사회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좀도리’ 운동의 일환으로 성금 905만2천75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기탁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성금은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

금상:권익태-슬도의 해바라기

은상:우수연-슬도 유채꽃밭

동상:이재훈-도심 속 가을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2025 울산동구 사진·숏폼 공모전’ 입상작을 선정하고 10월 27일 동구 홈페이지 사진기록관을 통해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동구의 사계’의 주제로 열렸으며, 동구는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사진 215점, 숏폼 24점을 접수해 온라인 심사를 거쳐 입상작 총 25점을 선정했다.
사진 부문에서는 금상에 권익태 씨의 ‘슬도 해바라기’, 은상에 김승진 씨의 ‘명덕호수공원의 봄’과 우수연 씨의 ‘슬도 유채꽃밭’, 동상에 이순섭 씨의 ‘불타는 하늘과 나리꽃’, 이재훈 씨의 ‘도심 속 가을’ 등 아름다운 동구의 사계를 담은 작품 18점이 선정됐다. 숏폼 부문에는 함건식 씨의 ‘여름 끝자락의 슬도’, 박미나 씨의 ‘엄마들의 동구 V-log’ 등 기획력과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인 7점이 선정됐다.
한편, 기획사진 부문에서는 심사 점수 미달로 인해 입상작을 선정하지 않았다.
공모전 입상자는 사진 부문에 금상 100만 원, 은상 각 50만 원, 동상 각 30만 원, 숏폼 부문은 각 50만 원으로 총 상금 1천만 원과 동구청장상을 받게 된다.
입상한 작품은 동구 사진기록관 홈페이지(photo.donggu.ulsan.kr/www/index.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