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산불 대응 민관군 협력체계 구축·선제 대응 태세 강화
속초시가 민·관·군이 모두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산불 대응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산불 발생 제로화’를 위한 총력 대응에 나선다.시는 1월 22일, 시청 상황실에서 10개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2026년 산불 예방 민·관·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속초시가 주최했으며, 속초경찰서·속초소방서·양양국유림관리소·설악...
▲ 사진=KBS뉴스영상캡쳐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 씨가 이른바 ‘주사이모’와의 연루설에 대해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키 씨는 최근 방송인 박나래 씨와 ‘주사이모’ A씨의 불법 의료 서비스 논란이 불거지면서, A씨의 SNS 게시물을 통해 친분설이 제기된 바 있다. 소속사는 어제 공식 입장문을 통해 키 씨가 과거 A씨가 근무하던 병원을 방문한 적 있으며, 최근에는 키 씨의 집에서도 몇 차례 A씨의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다만 키 씨는 A씨가 의사인 줄 알았으며, 방문 진료가 문제가 될 줄은 몰랐다고 해명했다. 또한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키 씨는 자신의 SNS에도 글을 올려, 본인도 혼란스러워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고 설명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