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일산동행정복지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떡국 판매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행자 아동여성지킴이회장은 “최근 계속되는 한파와 경기 침체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 사회의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종식 일산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성을 모아주시는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으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는 맞춤형 복지 행정을 실천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