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 사진=픽사베이오늘은 한파가 절정에 이르는 가운데 호남 서해안과 제주에 눈이 내리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이 영하 5도, 전국은 영하 8도에서 영상 3도 수준으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호남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오전까지 눈이 이어지겠다.
오늘 예상 적설량은 울릉도와 독도 5~15cm, 호남 서해안과 제주 해안 2~7cm이다. 광주 등 호남 내륙에도 1~3cm 눈이 예상된다.
기상청은 서해안 지역의 눈이 토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고, 한파는 이번 주 내내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먼바다, 동해 모든 해상, 서해 모든 해상에서 2~4미터로 높게 일겠다.
강원 영동과 영남, 전남 동부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돼 화재 등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내일도 추위가 계속되며 인천과 경기 남부, 충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눈이 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