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 |
김포시 김포1동(동장 김동석)은 8일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방문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석맞이 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석 동장을 비롯한 김포1동 직원 및 통장단, 새마을지도자 등 80여명이 참여했다. 차량 이동과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북변시가지, 주요도로변, 골목길 주변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도로변과 보도블록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는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동 관계자는 “지역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나니 마음까지 개운하다”며 “쾌적하고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추석연휴 동안 거리 상황을 주의 깊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1동은 지난 8월부터 홍도평로, 계양천 산책로, 북변터널 인근 등의 잡초제거 및 수목정비도 실시해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