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장흥 노력항 이용, 제주 관광객 100만명 눈앞...
장흥군은 지난 2010년 7월 3일 첫 취항 후 장흥노력항을 이용 3월 6일 현재 관광객이 91만명을 넘어 곧 100만명이 장흥노력항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 투자에 대한 대박을 내고있다.
오렌지호를 취항하는 (주)장흥해운은 지난 3월 5일 (주)제이에이치페리로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시대에 맞는 서비스 제공과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4,200톤급의 오렌지1호를 신규취항 시켰다.
『오렌지 1호』로 명명된 여객선은 승객 825명 (우등석 188석, 일반석 637석)과 차량 90여대를 싣는 4,200톤급이며 장흥군 노력항에서 출발, 제주 성산포항에 2시간 15분만에 주파하는 초쾌선 카페리호다.
신규 취항한 오렌지1호는 이용객의 편안함과 편리성을 강조하며, 고급좌석인 비즈니스석 좌석을 대폭 늘리고 매점 같은 편의시설을 보강하였다.
군 관계자는 (주)제이에이치페리는 오렌지호 이용객 100만명을 눈앞에 두고 자동차 경품을 내세우는 등 이벤트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승선권 제공시 주유소, 숙박업소, 관광지등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오렌지존(제휴업체) 강화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