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70만 원 기부
의정부시 장암동주민센터(동장 김세원)는 12월 23일 장암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광순)·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종대)가 겨울철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성금 7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장암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명절마다 직접 명절 음식을 만들어 전달하고, ...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지난 설 명절을 맞이하여,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제주전통시장쇼핑몰은 전년 대비 약 10%이상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5만원 이상 무료배송, 구매대금의 3% 쿠폰지급, 회원 가입시 포인트 지급 등 설을 겨냥한 홍보 마케팅과 한화손해보험, 현대중공업, 신한은행 등 도외 기업고객 관리에 따른 단체주문이 설 명절 매출효과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지난 2009년 10월에 오픈한『제주 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은 농?수?축산물 등 70여 품목이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설을 맞아 4천8백여만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운영되고 있는 제주전통시장 통합콜센터는 앞으로 도내 전통시장을 알리는 서비스를 통해 관광객 등을 끌어들이고,
온라인 시장을 찾는 도외 소비자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전통시장 제품 및 가격의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소비자들이 제주를 찾았을 때, 전통시장을 찾는 효과로 이어지도록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