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찰청-울산자치경찰위원회, ‘26년 해맞이 행사’ 사전 현장점검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 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과 울산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김재홍)는 다가오는 2026년 새해 해맞이 행사를 대비하여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하고 인파 관리 및 교통혼잡 최소화를 위해 12. 24.(수) 해맞이 명소인 울주군 간절곶 일원에서 사전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울산경찰청장·자치경...
![]() |
포천시 군내면(면장 안유진)은 지난 2일 하천변에 쌓인 수해쓰레기를 제거해 피서철 군내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내면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의용소방대 등 군내면 사회단체 및 직원 50여명이 참가해 철 수해쓰레기를 제거했다.
이날은 하천변 일대 대청소 작업뿐만 아니라 수원산 계곡 등 군내면 주요 행락지를 찾는 내방객이 지나가는 구읍리 시가지 및 주요도로변 쓰레기와 상습 무단투기지역 쓰레기를 수거해 관광객에게 깨끗한 군내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지역주민에게는 쾌적한 마을 환경을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안유진 군내면장은 “장마로 하천변과 마을에 수해쓰레기가 많이 발생했기에 하천변과 주요도로변 수해쓰레기 수거를 통해 깨끗한 관광포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며, “참여해 주신 사회단체 회원에게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쓰레기 대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