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산하 단체 전직 회장 기소…정치권 후원금 내역 공소장에 적시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통일교 산하 단체 천주평화연합(UPF) 전직 회장 송광석 씨의 공소장에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 11명이 후원금 수령자로 적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검찰은 송 씨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통일교 관련 행사와 연계해 정치권 인사들에게 후원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공소장에 따르면 송 씨는 개인 명의...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공주시(시장 이준원)에서 직영하는 공주한옥마을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우수 한옥 숙박업체 ‘한옥스테이’ 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는 2013년도 ‘한옥스테이’ 선정을 위해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300여 신청업체를 대상으로 한옥체험업 등록여부 등 필수조건 4개분야에 대한 서류심사를 실시하고 친절성, 고객서비스, 시설편의성, 안전성, 청결도, 체험프로그램 등 6개 분야에 대한 현지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심사에서 공주한옥마을은 100점 만점에 92점을 획득해 전체 6위에 오르는 우수한 점수로 우수한옥 숙박업체인 ‘한옥스테이’ 인증업체로 선정됐다.
이 결과 공주한옥마을은 2년동안 ‘한옥스테이’ 인증마크를 부여받고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국내외 네트워크 연계상품 개발, 언론홍보, 체험프로그램 개발, 네비게이션 인증업체 위치정보 등록, 포상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공주 한옥마을은 지속적인 시설투자와 고객에 감동을 선사하는 감성마케팅으로 매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번 ‘한옥스테이’ 인증으로 한옥마을의 인기가 한층 올라갈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양승희 관광경영사업소장은 “한옥스테이 인증을 위해 지난 3개월간 정성을 들인 결과가 좋아 기쁘다”며, “ 모두 한옥마을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이다”고 말했다.
2010년 9월 개장한 공주 한옥마을은 참나무 장작을 이용한 전통 난방방식, 전통혼례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 진행, 주변관광지와 연계한 관광코스 개발로 매년 숙박객이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