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00억 원대 세금 추징 통보… 소속사 “법리적 소명 예정”
군 복무 중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 씨가 200억 원 규모의 세금 탈루 의혹에 휩싸였다.
국세청 세무조사 결과 차은우 씨는 200억 원이 넘는 소득세 추징 통보를 받았다. 이는 유명 연예인에게 부과된 추징액 중 역대 최대 수준이다.
보도에 따르면 차은우 씨의 소득은 본인이 속한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차은우 씨 본인, 그리고 차은우 씨 어머...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8.30.-9.15./천안삼거리공원)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14일 오후 2시 천안박물관에서 3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천안 식품엑스포 자원봉사자는 경험이 많은 지역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대학생을 주축으로 한 젊은 자원봉사자들이 대거 지원했으며 이들은 이날 한자리에 모여 자원봉사자로서 굳은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자원봉사자들이 갖춰야 할 기본자세 등 소양과 근무요령 교육 및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조직위원장인 성무용 천안시장은 “지난 2009년 전국 웰빙식품 엑스포에서도 자원봉사자의 역할이 큰 몫을 차지했다”며 “이번 엑스포에서도 천안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감동을 주는 봉사활동을 펼쳐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