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00억 원대 세금 추징 통보… 소속사 “법리적 소명 예정”
군 복무 중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 씨가 200억 원 규모의 세금 탈루 의혹에 휩싸였다.
국세청 세무조사 결과 차은우 씨는 200억 원이 넘는 소득세 추징 통보를 받았다. 이는 유명 연예인에게 부과된 추징액 중 역대 최대 수준이다.
보도에 따르면 차은우 씨의 소득은 본인이 속한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차은우 씨 본인, 그리고 차은우 씨 어머...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지난 17일 천만송이 연꽃의 향연이 물든 궁남지 수상무대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백제가야금연주단의 열린 문화공연을 펼쳐졌다.
이날 공연은 백제가야금연주단과 초대가수 전영록이 궁남지를 찾은 주민과 관광객 300여명에게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확 날리는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참여자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황리에 치뤄진 열린 문화공연은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다음주 24일에는 궁남지 수상무대에서 부여군충남국악단의 함께하는 열린문화공연을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