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23일 오전 3시 보령시에 호우경보가 발효됨에 따라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가 비상근무 체계를 갖추고 폭우를 대비한 발 빠른 대응에 나섰다.
이번 비상근무는 23일 오전 6시 기준으로 보령시 지역에 112㎜의 강우량을 기록했고, 오후까지 많은 양의 비가 예상됨에 따라 신속하고 적정한 소방력 배치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됐다.
주요 소방 활동으로는 ▲소방공무원 비상근무 실시 및 상황판단회의 개최 ▲상습 침수지역 및 산사태 우려지역 예찰활동 ▲읍?면?동 보유 배수장비 및 체인톱 등 안전장비 확보 활용 ▲기상상황 지속 모니터링 및 호우대비 취약시설 안전관리 강화 등이다.
채수철 소방서장은 “폭우로부터 보령시민이 안전할 수 있도록 상습 침수지역 순찰 등 예찰 활동을 강화해 사전대비에 철저를 기하고, 각종 호우 피해 발생 시 신속한 인명구조 및 안전조치를 위한 출동대응태세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