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청년 1인 세대, 임대차 계약 “이것만은 꼭!”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방이2동 자치회관에서 오는 12월 1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알아두면 든든한 부동산 임대차 계약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청년 1인 세대 전·출입이 잦은 방이2동 지역 특성을 반영해 마련했다. 2025년 11월 기준, 방이2동 1인 세대 중 20~39세는 6,412세대로 송파구 27개동 중에서 가장 많다. 방이2동 전체 1...
![]() |
양주시 농업기술센터는 다채로운 농촌체험학습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12회 농어촌 체험학습 관광 박람회 2013’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남면 초록지기마을의 짚풀공예관과 맹골마을의 치즈체험관, 장흥면 천생연분마을의 연(蓮)체험관, 광적면 비암장수마을의 목공예관 등을 운영하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오감 체험을 제공했다.
특히 도시 아이들에게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는 짚풀인형 체험, 나무로 나만의 연필 만들기, 연잎으로 약밥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체험여행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농촌체험관 운영으로 접근성이 좋고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갖춘 양주시 농촌체험마을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