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동구협의회 2025년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동구협의회(회장 장예식)는 12월 23일 오후 3시 30분 HD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자문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해·협력의 남북 관계 재정립을 위한 정책 방향’을 주제로 2025년 4차 정기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 회의는 개회식, 자문위원 통일 의견 수렴, 2025년 동구협의...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25년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 4곳을 지정한 뒤 명패를 수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울주군은 지역 내 397개 등록사무소를 대상으로 2년 내에 영업정지나 과태료 등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경력, 거래 실적과 중개매물의 다양성, 중개사무소 운영 전반 및 수범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를 지정했다.
올해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는 △온양재테크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조현지) △굿모닝힐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이정미) △천상베스트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남현희) △덕신KB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서은옥) 등이 선정됐다.
이순걸 군수는 “앞으로도 매년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중개사무소 간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전한 부동산 중개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은 2017년부터 부동산 중개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투명하고 공정한 선진 부동산 거래 질서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를 지정하고 있다. 현재까지 지정된 울주군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는 총 24개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