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개인 기부자 박찬명 씨는 12월 31일 오전 11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박찬명 씨는 새해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박찬명 씨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작은 도움이지만 잘 전달되어 뜻깊은 새해를 보내 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위경희 전하2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