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민원콜센터 상담사들 중에 약간 몸집이 있으신 분들이 보이네요”
지난 24일 이양천 고양시(시장 최성) 주민자치과장은 고양시 민원콜센터 상담사들의 다양한 애로사항 등을 듣고자 3회에 걸쳐 간담회를
개최하였으며, 간담회 중에 이양천 과장이 웃으면서 한 말이다.
이날 간담회는 고양시 민원콜센터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지자체 최초 4년 연속 달성한 것에 대해 상담사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이양천 주민자치과장과 20명의 상담사들은 점심시간에 도시락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 중 박지연 상담사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앉아서 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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