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동은 지난 27일(금) 송포동 마을문고 운영에 따른 토요 청사개방 운영 활성화 방안 모색 및 10월 중 개최되는 제32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서포터즈 활동계획 수립 등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와 단체 간 소통을 위한 직능단체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송포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등 9개 직능단체의 회장 및 총무 등 15여명이 참석하여 청사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세부홍보 계획 수립, 희망 자원봉사자 모집 등 역할 분담을 실시하였으며, 특히 주요 3대 체전의 마지막인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서포터즈 및 특수 홍보단 구성에 관한 세부계획을 수립했다.
아울러 단체 간 정기적인 소통의 날 운영으로 보다 나은 협력과 화합 도모를 달성하였다.
이완구 송포동장은 “여러모로 바쁜 와중에도 더 나은 송포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직능단체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좋은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다.”며 감사의 표시와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포동 제3회 와글와글 시민소통장터는 7월31일(화) 오전 11시부터 자연부락 7통 마을회관에서 마을 어르신과 주민들을 위하여 오붓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송포동주민센터 (담당자 이경민 ☎8075-791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