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정연욱 사장은 이 자리에서 “경남FC가 K-리그를 대표하는 축구 명가로의 도약과 축구를 통해 경남 도민이 하나 되는데 적극 협력해 나갈 것”라고 밝혔다.
경남에너지는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노력하였으며, 특히, 경남FC와 경남핸드볼협회 운영 등 도내 체육발전을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쳤다.
도민구단인 경남FC는 지난 2012년부터 재정난을 겪고 있어 홍준표 도지사가 취임하면서 바르셀로나와 같은 도민 구단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구단을 혁신하는 동시에 기업후원을 늘여 재정을 안정시키고자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1월 14일 경남은행에서 5억 원을 후원한 것을 비롯하여, 23일 농협경남지역본부에서도 5억 원을 기탁하는 등 경남 FC 발전을 위해 도내 금융계를 비롯한 기업들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