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배우 에드몬드 첸, 고양시 방문
  • 박영숙
  • 등록 2013-11-16 09:23:00

기사수정
  • 딸과 함께 방문, 고양시 관광상품 연계 ‘청신호’

▲ 고양시 방문한 에드몬드 첸    ©고양시청
  고양시(시장 최성)에 지난 14일 에드몬드 첸(Edumund Chen)이라는 중화권의 유명 영화배우가 도착했다. 이들은 먼저 고양시청을 방문해 향후 관광상품개발에 대해 긴밀한 상담을 하고 영화감독이기도 한 첸은 아시아 최대 규모인 고양시의 아쿠아스튜디오에 많은 호감을 나타냈다.
 
  이들의 일정은 부녀만의 오붓한 가족 여행답게 호수공원에서 자전거를 탔으며 낙엽과 꽃으로 가득한 호수공원에서 싱가포르에서 느낄 수 없는 자연발생적인 칼라에도 감탄을 쏟아냈다.
 
  아빠의 섬세함이 가득한 첸은 한류에 관심이 높은 딸을 위하여 신한류 홍보관을 방문하기도 했다.
 
  창조성장개발국 윤성선 국장의 추천과 권유로 일정에 없던 아쿠아스튜디오를 방문하였는데 영화 ‘해무’를 촬영 중이어서 더욱 실감나는 팸투어가 추진됐다. 첸 역시 멋진 수중 촬영장소로 유념해 놓겠다고 다짐하면서 동시에 고양시의 방송 영상 육성정책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가는 곳마다 호기심과 관심을 보이던 첸 가족은 일정보다 늦게 고양원마운트에 도착해 스노우파크를 둘러본 후 고양시 관광일정을 마쳤다.
 
   신한류 국제관광도시 고양시는 한국관광상품을 개발하는 싱가포르 여행사 7명을 초청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의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중 이색적이고 창의적인 상품개발이 활발한 여행사로 정평이 나 있는 CS Travel의 Ms. Alice Lai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고양시라는 도시에 처음 오게 되었으며 서울과 다른 특별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고양시를 알게 되어 팸투어를 하면서도 줄곧 관광상품 개발에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있다며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한 바 있다.
 
  이에 싱가포르 전문 여행사 골든타워트래블은 CS Travel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첸의 딸과의 여행은 아름다운 추억을 갖게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상품이 될 것이며 이 상품은 향후 첸의 팬클럽 상품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에드몬드 첸(Edumund Chen)은 2004년 싱가포르 Lian He Zho Bao 뉴스가 뽑은 50대 아시아의 아이돌 스타에서 18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영화배우, 가수, TV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헐리우드 영화 스트리트파이터(2009), 디아이(2002), 턴레프트 턴라이트(2003), 사이공 이클립스(2007) 등 다수 영화에 출연하여 중화권 도시에서 인기가 높으며 부인 또한 가장 인기있는 여배우 탑텐에 들 정도로 유명한 배우다. 또한 첸은 세계에서 가장 긴 그림(600m)을 그려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으며 싱가포르 환경부와 함께  어린이 교육동화책을 발간하는 등 다양한 대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슬하에 아들(21)과 딸(13)이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
  2. 제1회 태욱가요제 11월 23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
  3. 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4.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5. 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6.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
  7. 남목 도시재생 축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성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4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미포1길 일원에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올해 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된 미포1길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지역 상인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약 250m 구간의 미포1길 일대를 차량 통제해 주민들이 자유...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