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일 여수엑스포역 회의실에서 코레일 전남본부 여수엑스포역(역장 원종철)은 여수엑스포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이하 코레일 실천단)구성 및 운영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원종철 역장, 직원, 공공기관, 사회단체, 지역 대학 관계자, 언론인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간담회는 코레일 실천단원 소개, 전남본부 녹색철도 활동UCC 시청과 역장 인사말, 2014년 여수엑스포역 코레일 실천단 운영, 여수엑스포 홍보관과 역광장 활용방안 토론, 위촉장 수역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원종철 역장은 “평소 보내준 관심과 협조에 감사하다”며 “여수 엑스포역에 서추진하고 있는 관광객 유치 등 각종 사업에 코레일 실천단이 도움을 준다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레일 실천단원들은 “여수엑스포역(코레일)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과 국민 행복코레일 실천단의 이미지 향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등 다양한 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엑스포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은 3개 부서에서 운영하던 역운영위원 회, 고객대표, 녹색철도운동 3개 조직을 통합 하여 코레일 이미지 혁신에 기여하는 고객참여 소통 조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