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한국친환경운동협회 광주광역시회(회장 고재영)는 친환경회원들과, 광주역 임직원, 새마을부녀회, 녹색어머니회, 대한어머니회 회원들과 ‘제2회 친환경문화예술제’ 를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간 코레일 광주역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다수의 화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된 친환경갤러리전, 환경의 심각성을 알리고 같이 고민하는 아시아문화 환경포럼, 그리고 광주역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5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제2회 친환경문화예술제에서 고재영 한국친환경운동협회 광주광역시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친환경운동협회 광주광역시회는 나와 내 주변을 사랑할 줄 아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며, 이런 꿈을 품은 사람들이 바로 환경전문가이고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