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여수청년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24일 광림동 내 생활이 어려운 세대 5세대에 연탄 1,000장을 직접 배달하고 백미(20kg) 5포와 라면 5상자도 함께 전달했다.
20명의 회원들이 가을 햇살에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친 가운데 정선호 회장은 “겨울이 되기 전에 미리 연탄을 들여 주는 게 좋을 것 같아 일찍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은규 광림동장도 “어려운 이웃들이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었다”며 여수청년라이온스클럽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회원들의 친목과 봉사활동을 목적으로 지난 2000년 결성된 여수청년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꾸준히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는 매년 연탄배달 봉사활동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