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도시 베트남 칸호아성에 수해 복구 긴급 구호금 지원
울산시는 최근 기록적인 홍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베트남 자매도시 칸호아성의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금 2,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결정은 2002년 자매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온 칸호아성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외면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신속하게 결정됐다. 울산시가...
의정부시(안병용시장)는 2월 19일 노래 백세인생으로 국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애란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최근 의정부시가 전국 최고의 장수도시로 밝혀짐에 따라 건강과 희망의 백세도시 의정부시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가수 이애란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이애란씨는 앞으로 2년 동안 홍보대사로서 시 위상을 높이고 특히 장수도시 의정부의 이미지를 국내·외 널리 알리며 의정부시를 대표하는 각종 축제·행사에 참여함으로써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이애란 홍보대사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부족한 저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의정부시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전해라~~”라고 밝혔다
고진택 의정부시 공보담당관은 “최근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이애란씨를 통해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