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전라남도는 22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 ‘전라남도 천일염 홍보관’을 운영해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천일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 촉진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부산국제식품대전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12개사가 후원한다.
중국, 일본 등 15개 나라 350여 업체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선 지자체 브랜드 식품 수출 상담회, 수출 전략 세미나, 식품 한상대회, 한․중․일 기업교류회 및 식품 관련 학술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전라남도 천일염 홍보관에는 신안과 영광 등 전남에서 생산된 천일염 가공 제품 50여 종을 전시하고, 전남 천일염 우수성 홍보 및 판촉 활동 등을 실시해 전남 천일염의 이미지 제고와 해외 판로 개척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택휴 전라남도 해양수산국장은 “홍보관 운영 과정에서 얻은 관람객, 해외 바이어 호응도 및 음식문화 트렌드 등을 천일염 수출 자료로 활용하고, 전남 천일염과 타 시도 수산기업 간 상호 협력 품목을 발굴하는 등 전남산 명품 천일염의 판로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