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TOPS클럽, 인천공항 주차전쟁 뚫고 차별화 된 프리미엄 주차서비스 ‘굿파킹’ 제공
  • 양인현
  • 등록 2016-07-05 17:25:47

기사수정

고질적인 주차 관련 문제를 가지고 있는 인천공항 이용에 새로운 해결책이 제시됐다.

신한TOPS클럽은 융복합 관광기업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이 7월 5일부터 선보이는 신개념 공항주차 ‘굿파킹’ 서비스를 고객 우대 혜택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굿파킹’ 서비스는 해외 공항주차장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공항 인접 주차 서비스이다. 온라인 혹은 전화로 ‘굿파킹’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이 현장 라운지에서 접수를 마치면 전문 기사(PD, Professional Driver) 교육을 수료한 ‘굿파킹맨’이 여행 가방 운반을 비롯하여 전용차량을 이용해 출국장까지 10분 만에 신속하고 안전한 이동을 지원한다. 여행 후 귀국 시에도 주차된 차량을 찾아 헤맬 필요 없어 쾌적한 여행의 시작과 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인천공항의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더 비싼 요금을 내고도 주차 공간을 찾는 데만 최소 20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은 물론 우여곡절 끝에 주차를 마친 후에도 공항 출국장까지 짐을 가지고 걸어 나와야 하거나 15분이 넘는 시간을 들여 셔틀버스를 타는 수고를 해야 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굿파킹’은 7월 5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을 시작하며, 신한TOPS클럽 회원은 8일부터 40% 할인 된 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Tops Basic 회원의 경우 기존 1만 원인 1일 주차 요금을 6천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Tops Plus 회원은 1일 주차 요금 할인과 더불어 2일 무료 이용 혜택을 받는다.


신한TOPS클럽은 많은 회원이 기존 공항의 주차 문제로 인해 겪었던 불편함을 ‘굿파킹’이 해소해 줄 것으로 보여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현재 신한TOPS클럽에서만 제공하는 단독 신규 서비스인 만큼 많은 회원이 공항 이용 시 빠짐없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굿파킹’은 7월과 8월 두 달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해당 기간에는 1일 주차 시 이용요금의 30% 할인 혜택을 받아 7,000원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은 글로벌VIP의전서비스/리무진서비스 선두그룹이자, 서울역/명동/합정에 프리미엄라운지&트래블센터를 운영하며 관광객에게 여행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업 간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