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이선재 전라북도 소방본부장은 8월 2일 오후 완주군 고산천 일대의 전주덕진소방서 119시민수상구조대 운영현장을 방문하여 소방서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의 수고를 격려한다.
2016년 7월 4일자 부임한 제14대 이선재 전북소방본부장은, 이날 전주덕진소방서를 초도 방문하여 당면 현안업무보고를 청취한 뒤, 완주군 고산면 고산천 일대(오성교 등 3개소)에서 운영중인 “119시민수상구조대”를 현장 방문하여 각종 수난구조장비 및 주변의 안전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자원봉사자와 소방공무원 등 10여명의 노고를 적극 격려한다.
이선재 소방본부장은 고산천 일대에서 여름철 수난사고 안전 및 대응대책을 보고받고, “무엇보다 도민이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도록 119시민수상구조대원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인명구조 및 안전조치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