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김일재 전라북도 행정부지사는 민족 대 명절 추석연휴를 앞두고 12일 정읍소방서(서장 김일선) 하북119안전센터를 방문해 현안업무를 보고 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일재 행정부지사는 도민의 재난과 안전을 지키지 위해 연휴에도 불철주야 화재, 구조, 구급 등 대국민 소방봉사에 매진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일재 행정부지사는 최근 급증하는 말벌사고에 대한 안전 당부를 시작으로, △ 추석연휴 소방안전대책 추진 등 기본현황과 △ 대형화재취약대상 화재예방 감시체계 구축 △ 사고 발생 시 응급환자 이송 대책 등 추석연휴 기간 특별경계근무 계획을 보고 받았다.
김일재 부지사는 “연휴에도 쉴 틈 없이 도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또한 활동 중 직원들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개인안전에도 힘 써달라”며 격려하였다. 김일선 서장은 “행정부지사님의 당부에 따라 직원들의 안전과 더불어 도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